ZOOM IN
여의도 심팩빌딩에서 직원가족 불꽃축제 관람
\
2023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 참가
2023 세계불꽃축제 당일
직원 가족에게 여의도 심팩빌딩 라운지 개방
2023 세계불꽃축제가 열린 지난 10월 7일, 여의도 근무 임직원과 가족들이 불꽃축제를 편하게 관람할 수있도록 여의도 심팩빌딩 15층 라운지를 개방했다. 오후 2시부터 개방된 라운지에는 임직원 동반 8가족이 방문하였으며, 따뜻한 실내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아름다운 불꽃을 관람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SIMPAC은 추후 다른 사업장의 임직원들도 불꽃축제 행사 당일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참여 소감
PI팀 조태형 매니저

“불꽃축제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소중한 시간을 즐겼습니다. 구성원 가족끼리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 및 다과를 준비해주신 회사 관계자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IT팀 이혜원 매니저

“12년 전 여의도 불꽃축제를 관람하기 위해 방문했을 때 매우 혼잡하고 위험했던 경험이 있어 다시는 보러 오지 않겠다 다짐했었는데, 심팩빌딩 라운지 개방 덕분에 가족을 초대할 수 있었습니다.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주신 덕분에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IMPAC그룹 ‘2023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 참가
SIMPAC그룹은 지난 7월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B1홀에서 열린 ‘2023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해 구직자들을 만났다.

‘2023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한국장학재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다. 중견 및 중견후보기업의 우수인재 유치 및 미스매칭 문제를 해소하고 중견기업 구직 희망자에게 채용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현장 박람회다. 이날 행사에는 SIMPAC 등다양한 분야의 중견기업 약 100개사가 채용 부스를 운영했고, 1만여 명의 구직 희망 청년이 참가했다.

박람회 당일 당사 채용 부스에는 총 61명이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채용 관련 약 24곳의 학교와 공공기관 등이 방문하여 당사 채용에 관심을 표했다. 그룹 차원에서 최초로 참가했던 2022년 박람회 대비 실제 오픈된 채용 포지션이 적었 음에도 불구하고, 방문 인력이나 상담 요청 건 등을 감안하면 전년도와 유사한 규모의 홍보 효과를 달성했다는 평가다.
SIMPAC그룹은 더 많은 우수인재를 유치 하기 위해 앞으로도 대학 취업 박람회 및내년도 일자리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할 계획이다.

TOP